지하철역사 광고

지하철 역사광고는 각 역사 안에 설치된 광고게시물에 광고를 부착하는 형태로 다양한 종류와 형식이 있습니다.
고정광고물로 지하철역을 이용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광고가 진행되며, 지하철역 주변에 위치한 업체 홍보에 주로 이용되는
거점광고 방식 입니다.

  • 내부 중앙문 특징 및 사이즈

    대형 사이즈와 내부조명을 가진 매체로서 접촉시간 짧아
    혜드라인과 비주얼 중심으로 표현합니다.
    ( Atype : W3000 x H1700 Btype : W2400 x H1800 )

  • 내부 중앙문 특징 및 사이즈

    액자형식의 광고형태로 지역광고주에 주로 쓰이는 매체로 타겟지역 노출이
    가능합니다.

  • 내부 중앙문 특징 및 사이즈

    지하철 이용객이 각 출구로 나갈때 주변지역안내도에 해당 출구에 적합한
    로컬 광고주를 지도 및 판넬에 표기하는 방법입니다.
    ( 역사출구에따른 광고규격 상이 )

  • 내부 중앙문 특징 및 사이즈

    1. 전동차 내부의 액자광고, 동영상광고에 하나의 광고주만 들어가게되는 독점광고
    2. 열차 1편성(8량)에 하나의 광고주에게만 독점적으로 노출
    3. 해당 열차를 이용하는 승객에게 어떤 위치에서도 하나의 광고주만 강제노출
    4. 통일된 디자인 또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설치하여 광고목적을 극대화 시키는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