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 내부 공간을 이용한 지속적인 이미지 노출로 승차승객과 상권지역의 고객들에게 광고가 노출이됩니다.
버스라는 공간 내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이 내리고 탑니다. 또한 특정 시간대 반복적으로 탑승하는 승객에게 노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출퇴근 및 등하교 시간등 다양한 시간대에 맞는 타겟광고의 경우 활용할 가치가 충분히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에게 가장 인기 있고, 선호도가 높은 광고매체입니다.
하차문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버스를 탄 모든 승객에게
강제 노출됩니다.
-
버스를 타고 하차 대기시 무조건 볼 수밖에 없는 위치에 있어 효과가
뛰어납니다.
-
버스 승객이 손잡이를 잡은 정면에 노출되어 반강제적인 노출로인해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버스 승객이 차량내부에서 , 혹은 의자에 착석시 가장 효과가 높은 광고
형태로 차량 탑승시 지속적으로 노출이 됩니다.
-
운전석 상단 천정벽면에 위치하여, 탑승 및 의자 착석시 시선이 전방으로
향하여 노출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