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후면 광고는

최적의 가시거리에서 버스차량 뒤에 있는 운전자에게 일정시간 노출이 유지되고, 지속적인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광고 인지율이 높습니다. 차량운전시 시선은 무조건 정면을 응시하며, 버스후면광고는 운전자의 시야에 계속 머무르는 위치에서
반강제적인 노출이 이루어져 버스후면광고의 광고효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 버스 후면광고의 특징

    · 버스후면 단독 매체로 임팩트 극대화

    · 최적의 가시거리를 유지하는 움직이는 현수막

    · 광고효과 대비 가장 경제적인 광고비

  • 버스 외부광고의 사이즈

    W1800 x H200
    (차량종류에 따라 광고규격 상이)

  • 사랑면광고 특징 및 사이즈

    버스 차체 후미에 편성된 광고로, 주로 버스
    인/차도면 광고와 함께 편성이 됩니다.

    W770 x H720 (차량종류에 따라 광고규격 상이)

  • 외부중앙문 특징 및 사이즈

    W1760 x H310 , W1960 x H370
    (차량종류에 따라 광고규격 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