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외부 광고는

승객 및 탑승대기자, 운행중인 차량, 보행자에게도 옥외광고 중 가장 노출빈도가 높으며 동일구간을 반복운행하며 지속적인 메시지 전달을 통해 소비자의 광고 인지율이 높으며, 브랜드 이미지광고 및 이벤트 행사 등 브랜드파워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버스 외부광고의 특징

    기업 PR 또는 상품 광고에 탁월 !!
    일정기간동안 반복적이고 지속적으로 노출 시켜 브랜드 가치에 상승

    지역 마케팅에 최적 !! 최대의 광고효과 !!
    항상 같은 구간을 지속적으로 반복 운행하므로 고객들로 하여금 잠재의식속에
    기업에 대한 이미지를 떠오르게 하는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뛰어난 반복소구 효과 !! 움직이는 광고매체 !!
    1대당 1일 20시간 이상 운행을 하기 때문에 불특정 다수인을 상대로
    정보전달 할 수 있습니다.

  • 버스 외부광고의 사이즈

    차도면 : ① W3700xH1000 ② W3000xH1000
    인도면 : ① W2700xH500 ② W2500xH500
    (버스 1대당 2장 세트, 차량종류에 따라 규격 상이)